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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GDN 배너 광고 글로벌 유저 타겟팅과 유입 극대화

구글 GDN 광고, 디스플레이 배너
글로벌 유저를 유입시키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GDN

 

유저들의 관심을 가진 Google 디스플레이 광고

구글 GDN 광고란?

 

전 세계 3,500만 개 이상의 웹사이트와 앱, Google 서비스를 통해 도달하는 광고입니다.

점유율 92%를 자랑하는 Google의 디지털 광고 중 하나로, 배너 형태로 진행되며 다양한 웹사이트와 앱에서 홍보 소재를 게재해 효과적으로 유저에게 도달하는 서비스입니다.

Google에서 진행하는 디스플레이 광고로, 유튜브와 검색 결과 등 수많은 웹사이트와 앱에서 홍보되며 높은 주목도를 보여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구글 GDN 광고는, 다양한 타겟팅 옵션으로 원하는 대상에게만 홍보되도록 설정하며, 관련도 높은 유저에게만 노출되어 효율적으로 집행 가능합니다.

 

구글 GDN 광고, 배너광고의 강점

 

사용자의 관심사, 지리적 위치, 나이, 성별 등을 고려하여 게재할 수 있어 효과적으로 메시지 전달과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높은 유저 전환율을 보여주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구글 GDN 다양한 광고 형식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로 특정 웹사이트나 앱에 직접 노출시키는 것이 아닌, 해당 컨텐츠와 관련성 있는 유저에게 홍보되도록 설정됩니다.

시각적인 형태를 통해 흥미를 유발하는 타입으로 진행되며, 창의적인 소재 제작과 세밀한 타겟팅과 옵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홍보로 높은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며, 클릭수, 전환율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과 측정과 분석, 개선할 수 있습니다.

 

구글 GDN 광고의 특징, 시간 절약과 신규 고객 유입

 

일 예산과 총 예산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입찰 전략을 조정하면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GDN 광고는, 지속적인 성과 분석을 통해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타겟팅 옵션을 활용해 정확한 고객층을 설정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집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상품입니다.

 

구글 GDN 광고, 반응형 배너/디스플레이 광고

 

글로벌 타겟팅이 가능한 GDN 광고 종류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 배너

  • 제목 : 12~45자 이내
  • 설명 : 45자 이내
  • 이미지 : 랜드 스케이프, 정사각형

다양한 크기와 형식으로 제공되며, 홍보 지면에 맞게 크기, 디자인, 형식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는 형태로, 애셋(이미지, 제목, 로고, 영상, 설명)을 업로드하여 CPA 전환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구글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소재 옵션

 

Ai를 활용할 경우, 공간에 맞춰 자동 조정을 진행해, 세팅한 GDN반응형 소재가 A사이트에서는 배너형으로, B사이트에서는 동적 텍스트형으로 게재될 수 있습니다.

 

  • 가로 모드 : 1200*628 px(1.91:1)
  • 최소 이미지 크기 : 600*314 px
  • 최대 파일 크기 : 5,120KB

 

  • 정사각형 : 1200*1200 px
  • 최소 이미지 크기 : 300*300 px
  • 최대 파일 크기 : 5,120KB

 

구글 일반형 디스플레이 광고, GDN 배너

 

디스플레이 / 일반형 배너

  • 파일 형식 : gif, jpg, png, swf, html5

이미지를 활용한 소재형태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미지를 강조하여 사용자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정적인 이미지와 gif를 활용해 홍보가 가능한 애니메이션 그래픽 상품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시각화하여 홍보합니다.

 

제품 이미지로 전달력이 강한 제품을 홍보할 때, 브랜드 이미지나 디자인이 중요한 제품을 홍보할 때 추천하며, 이미지에 짧은 텍스트 문구를 추가하여 강조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유형

  • 표준 디스플레이 : 캠페인 설정 및 타겟팅 세팅하고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일부를 자동화합니다.
  • 스마트 디스플레이 : 캠페인 설정을 단순화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전환수를 늘리는 형태로 최적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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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광고, 텍스트형

 

텍스트형 / 검색 캠페인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형태로, 텍스트만을 활용한 상품입니다.

빠르고 쉬운 세팅을 통해 누구나 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관련성 높은 키워드를 검색하는 유저들을 타겟팅하여 표시합니다.

 

판매 및 리드

온라인 판매를 촉진하고 가입을 유도하며, 판매 주기가 긴 경우 리드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글 광고 앱광고형

 

앱설치 광고형

유저에게 앱 설치/다운을 유도할 수 있는 상품으로, 앱 다운로드 링크와 함께 제공됩니다.

  • 소재 형태 : 정사각형, 직사각형, 전면 광고 등

 

G메일 광고

Gmail 사용자를 타겟팅하여 홍보되는 상품으로, 받은편지함, 스팸 편지함, 검색 결과 등에 나타납니다.

  • 소재 형식 : 이미지형/프로모션형/카탈로그 소재/HTML

 

라이트박스/리치미디어형

홍보 영역에 마우스를 두거나 클릭 시 상세 배너가 나타나는 타입의 상품입니다.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클릭률을 높여줄 수 있는 상품으로 자동 조정형으로 게재됩니다.

 

GDN 광고 목표 설정과 세팅방법

 

주 목표에 맞는 GDN 광고 세팅법

Google 웹사이트 판매/리드, 오프라인 매장 방문수, 유튜브 조회/참여도 높이는 등에 해당하는 목표를 선택하여 집행합니다.

CPC, CPA, CPM 등의 전략을 통해 집행 가능하며, 리마케팅 설정을 통해 유저들을 리타겟팅합니다.

또한 타겟팅은 관심 분야, 의도, 맞춤의도, 리마케팅으로 나누어 설정할 수 있으며 유저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KPI 설정

판매, 리드, 웹사이트 트래픽, 제품 및 브랜드 구매 관련도, 브랜드 인지도 및 도달 범위, 앱 프로모션, 오프라인 매장 방문 및 프로모션, 안내 없이 빠른 캠페인 만들기

 

자동화 설정

입찰, 소재, 잠재고객 부문 실적을 높이기 쉽도록 Google Ai 기반으로 맞춤 설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세무 광고 최적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구글 GDN 광고 활용하기

 

GDN 광고 최적화를 위한 전략과 팁

세부 타겟팅이 가능해 고객의 지리적 위치, 관심사, 키워드 등을 고려하여 타겟팅을 설정해 효율을 높이며, A/B 테스트를 통해 여러 버전을 시험해 볼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하는 홍보 주기를 설정하여 특정 시간대나 날짜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독점하여 효율적인 예산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효율 높이기

 

광범위한 홍보가 가능한 구글 GDN 프로세스

 

구글 애즈 가입 > 비즈니스 정보 기입 > 소재 제작 > 소재 검수 > 라이브 > 성과 분석

상품에 따라 집행 과정이 상이할 수 있기에 전문 마케터에 문의주시면 맞춤형 캠페인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구글 애즈를 통해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를 진행하고,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유저들을 타겟팅하여 유입 전환을 원하신다면, 종합 광고 대행사 프로그레스미디어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전문 AE가 목표에 맞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드리겠습니다.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Google GDN FAQ

 

Q. 디스플레이 광고란 무엇인가요?

A. 텍스트, 배너, G메일 외 앱 멀티 기기기 유저에게 도달할 수 있는 배너형 홍보 상품입니다.

 

Q. GDN 광고를 추천하는 업종이 있나요?

A. 다양한 업종에 활용할 수 있으며, 유저와 제품간 매칭이 잘 되는 업종에 추천드립니다.

     예시) 쇼핑, 여행, 식음료, 뷰티, 건강,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IT, 전자 업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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