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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매체

구글 애드워즈(Google Ads)로 높은 성과를 이루는 방법

글로벌 마케팅 진행을 하는 구글 애드워즈 Google Ads

 

글로벌 구글 광고 관리자 Google Ads

 

 

글로벌 진출 시대, 높은 성과를 보여주는 구글 애드워즈

구글 애즈(Google Ads)로 캠페인 최적화

 

구글 애즈(Google Ads)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광고 플랫폼입니다.

구글 검색, 유튜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홍보할 수 있으며, 캠페인 생성과 관리를 쉽게 진행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글 유저를 대상으로 여러 형식의 마케팅 전략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전 세계 검색 엔진 92%를 점유하고 있는 Google과 동영상 플랫폼 시장에서 70% 점유율을 보여주는 유튜브에서 세계적인 단위의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됩니다.

 

매달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Gmail에 접속해 최신 소식을 확인하는 점을 활용해 홍보를 진행하며, 자연스럽게 홍보 메시지를 전달해 유저 유입을 돕습니다.

 

트래픽 확보를 도와주는 글로벌 플랫폼, 구글 광고

 

글로벌 Google 이용자를 잠재고객으로 전환하는 구글 애즈 강점이란?

 

다양한 플랫폼과 사이트, 앱에서 홍보할 수 있으며 강력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글로벌 매체로, 높은 트래픽을 기대할 수 있어 다양한 홍보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190개 이상 국가에서 20억 명 이상이 활동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Google에 쉽게 브랜드와 상품을 홍보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Google Ads는 구글 검색 엔진, 유튜브, 파트너사, APP 등을 토대로 다양한 형태의 홍보를 지원합니다.

 

또한, GDN(Google Display network)를 통해 시각적인 형태의 소재를 여러 웹사이트, APP에 홍보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광고의 강점, 구글 사이트 내 홍보하여 도달률 상승

 

Google 검색, YouTube, 디스플레이, 디스커버, Gmail 등의 전반에서 더 많은 전환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홍보를 진행하며, 신규 수요층을 발견하고 비즈니스 성정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분석하고, 다양한 전략을 접목시켜 성과를 높이실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워즈 트래픽 보유

 

Google Ads 강점

 

글로벌 트래픽 보유

구글 검색엔진이나 유튜브 등 글로벌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는 매체로, Google Ads를 이용 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과 잠재고객 확보에 유리합니다.

 

맞춤 키워드 선택

특정한 키워드를 선택하여 적극적인 타겟팅을 시도할 수 있으며, 타겟 키워드를 활용해 관련 검색 활동을 하는 유저에게 홍보합니다.

캠페인의 주제를 고려하여 사용자의 검색 의도를 연결할 수 있어, 높은 클릭률과 반응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정밀 타겟팅 옵션

연령, 성별, 지역, 인종, 장치 등 다양한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세밀한 타겟팅을 통해 연관도, 관심도를 높여 인지와 주목을 높이고, 소비 전환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유저 유입과 성과를 높이는 구글 애드워즈

 

구글 애드워즈의 폭 넓은 마케팅 옵션

구글 애즈는 여러 마케팅 옵션을 제공하며, 단순 검색광고부터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옵션들을 선택할 수 있게 제공합니다.

이미지, 비디오, 리치미디어 등 다양한 형태의 홍보 소재를 활용해 브랜드 메시지를 다각도로 전달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Ads로 진행하는 구글 검색광고
구글 애드워즈를 활용한 광고 진행하는 법

 

검색형

유저가 키워드를 검색 시 제시되는 텍스트형 상품입니다.

유저 데이터를 분석하여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관련도 높은 상품과 브랜드 등의 정보를 전달하며, 검색 결과에 표시해 유저 유입을 돕습니다.

 

관련성 높은 키워드/검색어 활용한 도달 > 스마트 자동입찰을 통한 ROI 극대화, 예산 관리 > 사이트 링크, 이미지 등의 확장 소재 활용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GDN으로 배너 홍보

 

GDN/디스플레이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시각적인 형태로 마케팅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신규 고객 유입을 원할 때, 기존 고객의 리마케팅이 필요할 때 용이합니다.

넓은 도달 범위가 강점인 상품으로, 사이트와 앱에 게재되어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형식의 디자인으로 소재를 제작할 수 있으며, 입찰, 잠재고객 등 맞춤 설정 옵션을 통해 전환수를 늘려볼 수 있습니다.

 

캠페인 생성 > 텍스트 이미지 조합/소재 > 고객 도달 맞춤 설정/타겟팅 > 예산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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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쇼핑광고,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쇼핑 최적화 광고로 구글 애즈에서 가능

 

쇼핑형

물건을 직접적으로 판매할 때 유용한 Google Ads 쇼핑은, 구글 검색, 검색 결과, 웹사이트, Gmail 받은 편지함, 쇼핑 탭에 직접 표시되고 이미지를 활용하여 유저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온라인/오프라인 매장과 상품을 홍보하여 트래픽과 잠재고객, 방문 유저를 확보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제품명, 가격, 매장명 등의 정보를 활용해 소재를 제작합니다.

 

제품 업로드 > 캠페인 제작 > 예산 설정

 

구글 웹사이트 광고, Google Ads 시스템 활용

 

동영상형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며,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캠페인입니다.

자유롭게 정보를 전달하며, 웹페이지 전환율을 높일 수 있으며, Google 데이터를 활용해 다양한 취향과 활동을 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해 매출과 구독자 수, 웹사이트 방문자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용 채널 제작 > 영상을 활용한 스토리텔링/광고 제작 도구 활용 > 캠페인 설정 및 결과 측정

 

구글 앱광고, Google Ads를 활용한 다운 유도

 

앱형

어플 내에서 유저 유입ㄱ봐 판매하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상품으로, 모바일, 구글 플레이, 유튜브, AdMob, 디스커버 등 3백만 개가 넘는 사이트와 앱에 최적화되어 게시됩니다.

자동 생성형으로 업로드한 이미지, 영상, HTML5 애셋 등 정보를 통해 애셋을 결합하여 제작됩니다.

 

구글 광고 스마트형, Google Ads 캐러셀형

 

스마트형

유튜브 홈페이지 피드, 다음 볼만한 동영상, Gmail 받은 편지함, 디스커버 등에 홍보되며, 다양한 이미지 캐러셀형으로 홍보됩니다.

비즈니스 문의 전화와 오프라인 매장 방문 수를 늘리고, 목표에 따라 문구를 맞춤 설정하여 최적의 홍보 소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와 적합한 키워드를 검색하는 유저를 잠재고객으로 전환하는 상품으로 머신러닝 기능을 활용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구글 디맨드젠 캠페인 광고, 액션 유도 강화

 

디맨드젠 캠페인

검색 결과, 웹사이트, 유튜브, YouTube 홈페이지 피드, 디스커버 등에 홍보되며 다양한 정보를 담은 이미지, 텍스트, 영상 등의 소재 형식들로 진행됩니다.

관련성 높은 광고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브랜드 또는 제품 스토리를 기반으로 액션을 유도합니다.

 

구글 광고 비용, CPC, CPM 합리적인 구글 애즈

 

합리적인 비용의 구글 애드워즈

구글 애즈는 예산, 게재 시간, 소재 형식 등 다양한 측면에서 캠페인을 조절하여 마케팅 비용의 절약 및 합리적인 활용이 가능합니다.

CPC, CPM 등 다양한 유형의 지불 방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리드 생성, 온라인/오프라인 판매, 브랜드 인지도, 앱 유입 등의 목표를 설정해 알맞은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글로벌 매체로, 높은 수익과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접속해 활동하는 유저들을 타겟팅하며, 높은 도달을 보여줘 기업, 개인, 소상공인 등 다양한 업종에서 진행합니다.

 

구글 플랫폼 광고, Google Ads

 

전세계 유저를 타겟팅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의 한 발자국, 이끌어주는 구글 애드워즈 프로세스

 

관리자 센터 계정 생성 > 캠페인 목표 설정 > 소재 제작 > 타겟팅 및 기타 설정 > 라이브

상품에 따라 프로세스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전문 AE에 문의주시면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자유로운 광고 확장, 구글 애즈로 캠페인 생성하기

마케팅 전문기업과 협업을 통해 효과적인 노출과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구글 애드워즈 광고.

프로그레스미디어는 구글 애즈에 최적화된 광고 캠페인 최적화, 보고서 피드백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원하시는 목표에 도달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다양한 업종에 맞춤 캠페인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구글 애즈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활용합니다.

 

구글애드워즈를 통한 홍보의 강점과 특징에 대한 상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프로그레스미디어 전문 마케터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글로벌 마케팅 필수, 유저 유입을 극대화 하는 구글 애드워즈 FAQ

 

Q. 진행하는 광고가 어디에서 게재 되는지, 순위 확인이 가능한가요?

A. 구글 Ads 광고 미리보기 및 진단 도구에서 확인 가능하며, 검색 결과 페이지의 어느 부분, 몇 순위에 게재되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Q. 비즈니스 확장 소재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A. 구글 애즈 계정에서 캠페인 아이콘을 클릭 후 섹션 메뉴에서 확장 소재를 클릭합니다.

     이어서 삭제할 소재 옆의 체크 박스를 선택하여 삭제를 클릭, 확인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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