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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GFA의 모든 것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네이버 GFA

 

네이버 GFA 광고란,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강점

 

NAVER 검색 엔진과 GFA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NAVER에서 집행하는 유저 활동 기반의 퍼포먼스 광고 시스템으로, 웹사이트, 앱, 모바일 등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홍보 상품 중 하나이며 GFA 소재와 지면 등에 따라 다양한 성과를 보여주는 상품이며, NAVER 홍보 시스템의 핵심 지면에 홍보할 수 있어 높은 광고 효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홍보와 브랜디드 콘텐츠, 신제품 홍보 및 신규 고객 확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쉽게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상품입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특징과 설명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글로벌 플랫폼 NAVER에서 제공하는 광고 중 실시간 입찰과 세밀한 타겟팅을 진행할 수 있는 홍보 상품입니다.

프리미엄 지면에서 홍보하여 전 세계 유저들을 타겟팅하고, 원하는 브랜드 사이트와 상품 페이지로 유입 전환을 일으킵니다.

모바일 메인과 서브지면, 밴드에 동시 집행이 가능하며, 배너와 영상 등 다채로운 소재를 활용해 메시지 전달이 가능해 유저 주목도를 높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NAVER 플랫폼을 통해 잠재고객 전환을 도와 비즈니스 성장에 유용합니다.

 

프로그레스미디어에서 진행하는 GFA

 

 

유입을 극대화하는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옵션

 

유저 주목도가 높은 지면에서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마트채널, 이미지 배너, 네이티브 배너, 피드형, 동영상형이 있습니다.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구성을 통해 마케팅 목적에 맞는 최적의 잠재고객을 전환하는, 브랜드 마케팅 퍼포먼스 광고입니다.

 

네이버 광고&#44; 성과형 디스플레이 GFA로 실적 올리기

 

DAU 3천만 명 기반의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특징

 

관심사, 구매의도 등 데이터를 반영하여 실제 전환으로 연결할 수 있는 네이버 GFA 광고

 

1. 노출 범위 : 플랫폼 내 디스플레이 광고 지면에서 홍보되며, 종류에 따라 광범위한 유저들을 타겟팅하고 메시지 전달에 유용합니다.

 

2. 타겟팅 옵션 : 검색 의도, 관심사, 연령, 성별 등 유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팅 옵션을  설정해 홍보할 수 있습니다.

 

3. 성과 분석 : 노출 수, 클릭 비율, 전환율 등의 성과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성과 분석할 수 있습니다.

 

NAVER 디스플레이 스마트채널 광고

 

스마트채널

연예, 스포츠판 최상단 외 검색차트, 경제M, 자동차+밴드 등 다양한 화면에서 홍보되며, 이벤트와 프로모션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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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GFA 시스템

 

이미지 배너

 

모바일 메인 외 다양한 서비스 페이지에 홍보되며, 직관적인 이미지를 활용한 홍보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 상단, 하단, 사이드바 등에 배치되는 이미지 형식으로, 광고주의 메시지와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네이티브 광고&#44; GFA

 

네이티브  광고

 

이벤트 외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에 최적화되어 모바일 메인, 서비스 통합, PC 주제판, PC 네이티브 부분에 홍보됩니다.

 

네이버 피드형 광고&#44; 밴드&#44; 카페 피드

 

피드형 광고

 

밴드 스티커 외 추천 정보를 활용한 홍보법으로, 네이티브 이미지와 이미지 슬라이드로 진행됩니다.

 

 

네이버 커뮤니케이션 애드&#44; 네이버 광고

 

커뮤니케이션 애드

 

네이버 카페, 페이지 등에 홍보되는 타입으로, 목록형과 댓글형으로 나뉘어 홍보됩니다.

각 글 목록과 댓글 내에 홍보되어 자연스럽게 유저 유입을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영상광고&#44; 인스트림&#44; 아웃스트림형

 

동영상 광고

 

네이버 TV, 스포츠 등 프리미엄 지면 내 영상을 통한 메시지 전달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인스트림과 아웃스트림형으로 나뉘며, 각 지면에 따라 특징이 상이해, 홍보 목적에 따라 다르게 세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의 강점 6가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소재 제작 노하우

 

▶디자인, 목표 설정을 더한 효과적인 콘텐츠

 

유저의 관심과 주목도를 높이는 캐치프레이즈, 색상, 직관적인 이밎를 사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판매 증진, 브랜드 인지도 향상, 사용자 유입 등에 높은 성과를 위해 제품, 서비스의 장점과 특징, 가격 등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이버 크리에이티브 홍보&#44; GFA

 

네이버 GFA광고로 흥미를 더하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유저 검색 행동과 키워드 등을 기반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주로 관심사, 나이, 성별 등을 고려해 세밀한 타겟팅 전략을 진행합니다.

 

플랫폼 내부에서 다양한 지면을 활용하며, 키워드와 관련된 상품, 브랜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메시지를 전달해 유저 유입을 극대화하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시간 입찰로 광고 성과 컨트롤이 가능하며, 콘텐츠 사이에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네이티브형 광고도 진행이 가능해서,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누구나 가능한 성공, 스토리 - NAVER GFA 광고 사례

특정 제품, 서비스, 브랜드를 해외 다양한 국가의 유저들에게 홍보하고, 인지도 상승과 소비 전환 유도에 성공한 사례들을 NAVER 성공스토리 탭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네이버 성과형 광고&#44; GFA 광고

 

유저에게 다양한 광고 경험을 전달하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특징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검색 행동, 관심사 등을 분석하고, 소재 제작과 마케팅 전략에 적용할 수 있는 점입니다.

다양한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글로벌 유저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니고 있는 대표 서비스입니다.

 

잠재고객을 타겟팅하는 NAVER GFA 광고 프로세스

통합 광고주 센터 가입 > 계정 생성 > 소재 등록 및 비즈머니 충전 > 라이브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진행하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브랜드 인지도와 상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활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홍보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실 수 있도록 프로그레스미디어가 돕겠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GFA FAQ

 

Q.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소재 크기와 타겟팅 옵션, 게재 기간 등 설정한 조건에 따라 입찰 시스템을 통해 결정됩니다.

 

Q. 네이버 GFA 광고 성과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노출, 클릭, 전환 데이터를 통해 모니터링하여 분석하고 측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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