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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광고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를 통한 SNS 마케팅 성공 전략

페이스북 광고를 통한 글로벌 유저 유입 극대화하는 비결
페이스북 광고를 통한 MZ세대 타겟팅

 

글로벌 타겟팅으로 소식을 알리는 페이스북 광고란?

 

Facebook은 전 세계에 분포되어있는 유저들을 타겟팅하는 글로벌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광범위한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는 SNS 플랫폼으로, 다양한 국가와 지역의 유저들을 타겟팅하여 홍보할 수 있는 글로벌 매체입니다.

유저의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등을 세밀하게 설정하여 타겟팅이 가능하며, 트랜드에 민감한 MZ세대에게 집중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Meta 광고 관리자를 통해 전문적으로 Facebook 홍보 집행을 원활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유저 유입을 극대화하는 페이스북 광고

 

글로벌 마케팅에 최적화된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해야하는 이유

 

광고 집행 후 쉽게 성과 분석이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SNS를 기반으로 진행하기에, 소상공인, 자영업자, 개인, 기업 등 다양한 직군(업종)에서 활용하고 있는 매체입니다.

 

강점 1. 다양한 광고 상품

디스플레이, 동영상, 슬라이드 등의 다양한 상품 제공하여 각 업체에 최적화된 홍보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강점 2. 쉬운 관리

Meta 광고 관리자 페이지에서 소재 등록과 예산 설정, 노출 시간 등을 원하는 조건에 맞춰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강점3. 다양한 목적에 맞는 최적화 집행

Facebook 온라인 판매, 잠재고객 확보, 트래픽, 인지도, 참여/유입 늘리기, 앱설치 유도하기 등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집행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마케팅 전략으로 유저 유입을 늘리는 페이스북 광고

 

강력한 사회적 입지를 다진 소셜미디어, 페이스북 광고 종류

이미지 / 동영상 / 슬라이드 / 컬렉션형 으로 나뉘며 업종에 맞는 최적화된 상품을 선택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대표 상품, 이미지 광고의 특징

 

이미지 광고

Facebook 이미지를 활용한 광고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 구성된 공고로 고유 트래픽을 확보하기 유용하며, 홍보 상품과 브랜드에 집중도를 높여 강점을 부각시키는데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이미지부터, 브랜드 스토리를 담을 수 있는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디자인 권장 사항

  • 파일 형식 : JPG, PNG
  • 비율 : 1.91:1 ~ 1:1
  • 해상도 : 1080*1080 픽셀 이상

 

페이스북 광고를 통한 영상 메시지 전달

 

동영상 광고/피드

동영상을 통한 광고를 집행하며, 제품이나 서비스의 사용 방법이나 효과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피드 상태는 업데이트, 사진, 영상 등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시각과 청각을 사로잡아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 인지도를 높이기 쉽습니다.

 

12억 5천만 명이 페이스북 watch에서 1분 이상의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인스트림 영상 광고 조회수 74%가 끝까지 시청한 유저 비율이므로 유입과 트래픽 성장에 도움이 되는 상품입니다.

 

디자인 권장 사항

  • 파일 형식 : MP4, MOV, GIF
  • 비율 : 1:1(테스크톱/모바일), 4:5(모바일)
  • 동영상 설정 : H.264 압축, 정사각형 픽셀, 고정 프레임 속도, 프로그레시브 스캔, 128kbps 이상 스테레오 AAC 오디오 압축
  • 해상도 : 1080*1080 픽셀 이상

텍스트 추천 사항

  • 기본 문구 : 125자
  • 제목, 설명 : 각 27자

 

페이스북 슬라이드 광고로 영상 또는 연속되는 이미지로 다양한 유입과 강점 강조가 가능

 

슬라이드 광고

여러 개의 이미지를 슬라이드 형식으로 보여주는 광고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다양한 측면을 강조하는데 유리합니다.

여러 장의 이미지 또는 영상 파일을 활용해 진행되며, 다양한 시각에서 브랜드와 제품 홍보가 가능한 강점이 있습니다.

 

디자인 권장 사항

  • 이미지 파일 형식 : JPG, PNG
  • 동영상 파일 형식 : MP4, MOV, GIF
  • 비율 : 1:1
  • 해상도 : 1080*1080 픽셀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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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컬렉션 광고, 쇼핑 최적화된 상품

 

 

컬렉션 광고

여러 개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나열하는 광고로, 비교나 추천 등의 방식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추천 사항

인스턴트 첫 번째 미디어가 컬렉션 광고에 표시되는 커버 이미지, 영상에 사용됩니다.

 

  • 이미지 형식 : JPG, PNG
  • 동영상 파일 형식 : MP4, MOV, GIF
  • 비율 : 1:1
  • 해상도 : 1080*1080 픽셀 이상

 

페이스북 광고의 전문 타겟팅, 핵심, 맞춤, 유사 타겟팅

 

Meta 광고로 다양한 옵션을 설정하는 페이스북 광고

 

타겟팅 기능

광고를 노출할 대상을 선택하는 옵션으로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등 다양한 기준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페이스북 광고 타겟팅의 종류는 핵심 타겟, 맞춤 타겟, 유사타겟으로 나눠집니다.

 

  • 핵심 타겟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옵션(위치, 인구통계, 관심사 등 데이터)을 활용해 타겟팅합니다.
  • 맞춤 타겟 : 웹사이트, 앱에서 수집한 데이터(고객 정보, 행동 데이터, 클릭 데이터)를 활용해 타겟팅합니다.
  • 유사 타겟 : 맞춤 타겟으로 유사한 특성을 지닌 유저들을 타겟팅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노출 위치

 

노출 위치

페이스북 피드, 뉴스피드, 스토리 등 원하시는 위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노출 옵션 설정

 

일정 설정

원하는 일정을 설정하는 기능으로, 기간, 시간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 노출 위치, 일정 등 제공하는 옵션을 활용하여 서비스나 제품에 관심이 있는 잠재 고객을 대사으로 홍보할 수 있어 성과를 높일 수 있는 강점을 보여줍니다.

 

글로벌 타겟팅을 통한 유저 반응과 유입을 높이는 페이스북 광고

 

게시물 참여와 반응을 유도하는 글로벌 SNS 페이스북 광고

 

웹사이트, 앱 참여 컨버젼과 좋아요 등의 반응을 유도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어 유저와의 거리를 좁히고, 자연스럽게 홍보하여 소비 유도가 가능합니다.

또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더해줘 브랜딩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앱 다운로드 등의 랜딩페이지 구성에도 유용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프로세스

비즈니스 계정 개설 > 메타 광고 관리자 연동 > 소재 제작 > 맞춤 타겟팅 설정 > 라이브

 

상품에 따라 집행 프로세스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전문 AE에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Meta 광고 관리자를 통해 쉽게 관리하는 페이스북 광고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광고 전문가 프로그레스미디어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안내와 업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FAQ

 

Meta 광고를 통한 글로벌 홍보법, Facebook AD FAQ

 

Q. 광고 집행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목표 선택, 타겟팅 설정, 게재 지면 선택 후 예산 설정하여 진행됩니다.

 

Q. Meta 광고 사양이란?

A. 텍스트, 이미지, 영상 등 소재에 따라 요구되는 사항이 다르며, 각 정사각형 또는 세로 방향 형식 등에 최적화 되어있는 내용을 의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문 마케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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